가인 김종영미술관으로 계획했다가 무
그간 창원 출신 조각가인 김종영미술관으로 계획했다가 무산되고 창원시립미술관으로 명명하고 착공을 앞두고있다.
미술관은 창원 의창구에 위치하던.
창원특례시가 몇차례 중앙투자심사에서 고배를 마시고 문체부 투자심사를 통과하고 건축설계까지 마친 사업이지만 입지가 부적절하다는논란은.
더불어민주당 김경수 전 경남지사가 13일 세종시청에서 대선 출마 선언을 하고있다.
선언으로논란은 잠식되게 됐다.
또 김 전 지사는 대선 경선룰을 둘러싸고 이재명 전 대표 측과 비명계 후보들 간 공방이 벌어지면서 신중한 모습을 보여왔다.
이를 위반할 경우 5년 이하 징역 또는 5000만 원 이하 벌금에 처할 수있다.
논란이 커지자 더본코리아 측은 “분무기 사용과 관련해 현행법적 규제 사항은 없는 것으로 확인됐지만 관할 부서와 협의 결과 가급적 사용하지 않는 것을 권장한다는 안내를 받아 사용하지 않을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정부 지원금의 경우 소득 수준에 관계없이 일괄적으로 제공되며, 보호자의 납입금은 가구의 중위소득 구간에 따라 차등 적용돼 실질적인 부의 재분배 효과도 기대하고있다.
최은석 의원은 "민주당이 지난해 제안한 '우리아이자립펀드계좌'와는 달리, 아동 ISA 제도는 아동수당과의 중복 지원논란이 없고.
발주처의 승인 없이 시공대행사가 단독으로 공사를 진행할 수 없다는 것이 건설업계의 기본 원칙이 맞다면 경기주택도시공사가 이논란에서 완전 자유롭기는 어려울 수 있지 않겠느냐는 시각이다.
총 자산 20조(2024년 추정치)로 경기도 산하 공공기관 가운데 최고 몸집을 자랑(?)하는.
배우 남윤수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성인용품 관련 19금 게시물을 리포스트했다가논란이 일자 사과했다.
남윤수는 1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성의 중요.
남윤수는 지난해 티빙 드라마 ‘대도시의 사랑법’에서 주연으로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고, 차기작인 드라마 ‘빌린 몸’ 공개를 앞두고있다.
일투족을 담아보려고 주말에 서초동 윤 전 대통령 사저 근처를 취재한 뉴스가논란이다.
상당수 댓글에는 "JTBC는 스토커짓 좀 그만해라" 라는 취지의 악플이 대거 달렸다.
최근 JTBC에서 보도하는 상당수의 기사들에 국민의 악플이 달리면서 언론사의 신뢰도에 악영향을 주고있다는 지적이 나오고있다.
영상에는 선우가 스케줄을 마친 뒤 엘리베이터에 탑승하며 에어팟을 떨어뜨리는 장면이 담겼고, 그가 "내 에어팟!"이라고 외치자 경호원이 이를 주워 건네는 모습이 포함돼있다.
하지만 선우가 이를 한 손으로 받고 감사 인사를 하지 않는 모습이 포착되며 태도논란이 일었다.
법이 이렇게 되어 있어도, 여전히 강제로 한 것도 아니고 '동의'가 있었는데 뭐가 문제냐, 오히려 해당 청소년이 '까진 것' 아니냐는 시선이있다.
최근 아동 성상품화논란에 휩싸이며 방영이 취소된 15세 이하 여성 아동들의 오디션 프로그램 '언더피프틴' 제작사는 당사자와 보호자의 '동의'가 있었다고.
작년에 이어 올해도 같은 축제에서 비슷한 문제가 발생하면서 큰논란으로 확산되고있다.
2023년에는 생고기가 햇빛에 노출된 채 운송되는 모습이 공개되면서 이미 한 차례 문제가 된 바있다.
육류의 보관 및 운반은 축산물위생관리법에 의해 엄격히 규정되는데, 해당 사진에는 그러한 법적 기준을 벗어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